이용가이드

  • 적립금 및 리뷰안내

    [적립금 안내]

    • 회원 탈퇴 시, 할인혜택 및 모든 적립금은 자동 소멸 됩니다.
    • 적립금은 현금으로 환불이 불가하며, 타인에게 양도할 수 없습니다.
    • 적립금은 가용적립금이 2,000원 이상일 때부터, 실결제금액이 30,000원 이상일 때 사용할 수 있습니다.
    • 온라인 스토어의 전년도 1월 31일까지 지급된 미사용 적립금은 매년 2월 1일 일괄 소멸됩니다.
      예) 2024년 1월 31일까지 지급된 적립금은 2025년 2월 1일에 일괄 소멸
    • 가상계좌, 삼성페이 결제시, 적립금 사용이 불가합니다.
    • 적립금으로 결제한 경우, 실 결제금액에 합산되지 않습니다.
      (실 결제금액 : 쿠폰/적립금을 제외한 금액을 의미하며, 추후 혜택 반영 시 기준점이 됩니다.)



    [구매 적립금]

    • 상품 구매 시 소정의 구매적립금을 지급해 드립니다.
    • 구매 적립금은 배송완료 7일 후, 상품 실결제 구매금액 기준으로 적립됩니다.
    • 구매 적립금은 현금으로 환불이 불가하며, 타인에게 양도할 수 없습니다.
    • 비회원구매, 세일 상품의 경우 구매 적립금이 지급되지 않습니다.



    [리뷰 적립금]

    • 리뷰 적립금
      • 상품 실결제 금액 기준 1만원 초과 상품 구매 시
        텍스트리뷰 : 500원 / 포토리뷰(착용사진에 한함) : 1,000원
      • 상품 실결제 기준 10만원 이상 상품 구매 시
        텍스트리뷰 : 1,000원 / 포토리뷰(착용사진에 한함) : 2,000원
    • 리뷰 작성 시 유의사항
      • 리뷰 적립금은 상품 수령일로부터 10일 이내 리뷰를 작성한 경우, 작성일로부터 10일이내 순차적으로 지급됩니다.
      • 적립금은 리뷰 하나당 1회 지급됩니다.
      • 텍스트리뷰 적립금은 30자 이상 기재해주신 경우에 한해 지급됩니다.
      • 포토리뷰 적립금은 텍스트 30자 이상 기재 및 착용사진을 첨부해주신 경우에 한해 지급됩니다.
        (미착용사진을 첨부하신 리뷰는 텍스트리뷰 적립금으로 지급됩니다.)
      • 다른 사이즈, 컬러로 구매 시 각각 리뷰를 해주시면 각각 적립금을 지급해 드립니다.
      • 리뷰와 관계없는 사진 또는 취지에 맞지 않는 내용(상품 불량,문의 내용,재판매 등)이 포함된 경우 임의 삭제될 수 있습니다.
      • 고객님이 남겨주신 사진과 후기는 보유,이용 기간 중에 영업 및 마케팅 목적으로 활용될 수 있습니다.
  • 교환 및 반품 안내

    [교환/반품 택배 예약]

    • 교환은 마이페이지에서 [교환 신청]을 통해 직접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.
      이후 자동 회수 서비스를 통해 택배기사님이 요청한 회수지로 평일 기준 1~3일 이내 방문하실 예정입니다.
      (방문 전 택배기사님께서 픽업 연락을 드릴 예정이며, 제품을 전달하실 때에는 다른 상자와 구분될 수 있도록 [시에 반품] 표시 후 회수 장소에 보관해 주시기 바랍니다. )
    • 교환/반품은 마이 페이지에서 직접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. 
    • 직접 신청이 어려운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
      (직접 신청 이후, 별도의 Q&A 문의는 남기지 않으셔도 됩니다.)
    • 부분 배송을 통해 배송을 먼저 받으셨더라도, 교환/반품 가능 기간은 제품 수령 후 7일 이내입니다.
    • 교환/반품/배송은 동일 주문번호 내에서만 합배송이 가능합니다.
      주문번호가 다른 제품을 임의로 동봉해서 보내 주실 경우에는 처리가 불가하니,
      반드시 주문서 별로 접수 및 택배 예약하여 반송 부탁드립니다.
    • 임의 합포장 반송으로 인해 발생된 분실, 파손 등의 사고 발생 시 처리가 불가합니다.
    • 미접수 후 반송된 상품은 무통보 반송 처리됩니다.
    • 대한통운은 전화접수와 택배사 앱을 통해서도 접수 가능합니다.
       - 대한통운 접수 : 1588-1255 (ARS 연결 시 다이얼 1번 반품택배 예약 - 운송장번호 입력)
    • 제품을 수령하신 그대로 재포장하여 반송해 주시기 바랍니다.
    • 지정택배사인 대한통운 외 타 택배 이용 시 선불로 발송해 주시기 바랍니다.
    • 보내실 때 반드시 주문자/수취인 성함과 연락처로 반송 부탁드립니다.
    • 다른 이름으로 보내시는 경우(회사명 등), 고객정보 (아이디/성함/연락처)를 메모하여 동봉해주시기 바랍니다.
    • 교환/반품 처리가 완료되기 전까지 반송장 정보는 반드시 보관 부탁드립니다.
      (*파손, 분실 등 사고 발생 시 15일 내 연락 주셔야 택배사 확인 및 처리가 가능합니다.)


    ※ 반송주소

    • CJ대한통운 접수 시 – 서울특별시 중구 다산로 32, 약수대리점(서빙고)
    • 타 택배 이용 시 – 경기 남양주시 덕송2로 62 강산타워 505호



    [택배비용]

    • 교환 시 : 반송배송비 3,000원 + 재배송비 3,000원
    • 반품 시 (환불) : 반송배송비 3,000원 + 초기배송비 3,000원
      (초기배송비는 결제금액 6만원 이상으로 무료배송을 받으신 경우에 한합니다.)
      ※ 전자상거래법 제18조 9항에 의거, 고객님의 단순변심에 의한 교환/반품 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.
    • 제조상의 과실이 명확한 상품 하자, 오배송 상품의 경우 배송비는 SIE(시에) 부담입니다.
      (제조상의 과실 여부에 대한 분쟁이 있을 경우 심의 기관을 통한 분쟁 조정이 가능합니다.)
    • 부분배송으로 받으신 상품의 반품을 원하시는 경우, 반품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.
    • 무통장입금 및 카드 결제 취소 시, 배송비는 결제금액에서 차감 후 환불처리 됩니다. (휴대폰결제 제외)
    • 교환/반품 배송비는 택배에 동봉 시 분실 우려가 있으니, 꼭 아래 계좌에 고객님 성함으로 입금 부탁드립니다. (분실 시 책임지지 않습니다.)


    ※ 반품계좌

    -하나은행 303-910023-83804 (주)시즌리스(시에)



    [환불안내]

    • 교환/환불 처리는 반송하신 상품이 SIE(시에)에 도착해야 처리 가능합니다.
    • 상품 반송이 완료되면 검품 후 3일 이내 결제하신 수단으로만 환불 처리 됩니다.
    • 단, 이동통신사, 카드사 처리기간에 따라 결제취소기간(5-7영업일)이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.
    • 무통장입금 및 카드 결제 취소 시, 배송비는 결제금액에서 차감 후 환불처리 됩니다.
    • 휴대폰결제의 경우, 부분취소는 불가하며 결제월 이내에만 전체취소 처리 가능합니다.
      • 부분취소가 불가하여 반품배송비 입금 후 전체취소로 도와드립니다.
      • 다른 금액의 상품으로 변경 또는 부분 취소를 원하실 경우 재주문하셔야 합니다.
      • 결제월이 지나 취소가 불가한 경우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환불이 가능합니다.
        -결제 금액에서 반품 배송비 차감 후, 계좌 환불
        *2022.1.1부터 휴대폰결제 수수료 3.7%는 당사 부담으로 변경되었습니다.



    [교환/반품이 불가한 경우]

    • 청약철회 가능 기간(상품 수령 후 7일) 경과한 경우
      ※ 상품 수령일의 경우 ‘CJ대한통운 택배조회시스템’에 등록된 날짜를 기준으로 합니다.
    • 소비자의 부주의로 인하여 상품이 훼손 혹은 파손된 경우
    • 소비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저하된 경우 (착용 흔적-화장품, 향수 냄새, 오염, 세탁, 수선 등)
    • 상품의 택, 바코드, 옷걸이, 더스트백, 박스 등 구성품이 멸실되거나 훼손된 경우
      ※ 사용, 손상, 분실 등 부득이한 경우, 환불금액에서 구성품의 비용이 차감 후 환불됩니다.
      (옷걸이: 3,000원 / 수트커버: 9,000원 등 브랜드 내규로 책정된 구성품 비용 부과 )
    • 무상 교환을 위해 고의로 상품을 훼손한 경우
    • 소비자 주문에 의하여 개별적으로 생산되는 주문 제품의 경우 (결제 이후 변경/취소/교환/반품 모두 불가)



    [상품 하자 관련 안내]

    • SIE(시에)에서 판매하는 의류 상품의 품질보증기간은 구매일로부터 1년입니다.
      * 슈즈, 쥬얼리는 개별 상품마다 상이합니다. (개별 상품페이지에서 안내)
    • 화이트계열, 밝은 색상의 경우 미세한 오염 및 잡사는 상품 하자로 간주되지 않습니다.
    • 짙은 색상 의류의 경우 이염이 발생할 수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
    • 유색 제품의 경우 생산 시기에 따라 미세한 색상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이는 상품 하자로 간주되지 않습니다.
    • 소재의 특성에 의한 현상은 상품 하자로 간주되지 않습니다. (개별 상품페이지에서 안내)
      예) 리넨 원단의 올뭉침, 잡사
      예) 니트 제조 과정에서 발생하는 실 연결부위의 매듭, 자투리실, 디자인 및 조직 특성에 의한 작은 구멍이나 느슨한 부분 등
    • 특수모 소재(라쿤, 알파카, 모헤어, 라마, 폭스 등)의 제품은 가급적 드라이크리닝 후 착용을 권장 드립니다.
    • 봉제선의 미세한 비뚤어짐, 실밥은 상품 하자로 간주되지 않습니다.
    • 초크나 봉제펜 자국은 물이나 열에 의해 지워지는 것으로, 상품의 하자로 간주되지 않습니다.
      (지워지지 않을 시 고객센터로 별도 문의)
    • 배송 과정 중 발생한 구김이나 눌림, 포장재 손상 또는 구성품의 미세하자 등은
      교환 및 반품 시 SIE(시에) 귀책 사유가 되지 않습니다.
    • 모니터 사양에 의한 색상차이는 교환 및 반품 시 SIE(시에) 귀책 사유가 되지 않습니다.
      (상품의 정확한 색상은 연출사진이 아닌 상품 상세사진을 참고하여 주십시오.)
  • 배송안내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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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• 6만원 미만 결제 시 3,000원의 배송비가 추가됩니다. (제주도 및 산간지역은 추가금액이 발생합니다.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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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  (단, 예약주문건/ 수제화 및 주문제작 상품의 경우 상품 상세페이지에 고지된 배송일을 참고하여 주십시오.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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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  (부분 배송을 원치 않으시는 경우에는 주문직후 온라인 스토어 - Q&A게시판 - 배송전 주문 취소/변경 카테고리로 문의 남겨주시기 바랍니다.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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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  (단일 주문건 내에서 2개 이상의 주문지로 부분 배송은 불가하므로, 복수 주소지로의 수령을 원하시는 경우 반드시 따로 주문해 주십시오.)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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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(주문 후, 부분 배송을 원하지 않는 경우 주문 직후 Q&A 게시판 - [ 배송 전 주문 취소/변경 ] 카테고리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)

  • 주문안내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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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  이후 예약주문건의 순번이 자동으로 앞당겨집니다.
          (여유수량 발생 여부는 제품에 따라 상이하며, 이는 사전에 개별 안내가 불가한 점 양해 바랍니다.)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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