FAQ

  • 주문 후 배송까지 며칠이 소요될까요?

    기본적으로 영업일 기준 3-5일 이내 발송됩니다.

    예약 주문으로 구매한 옵션의 경우 안내 드린 날짜에 맞게 순차적으로 출고하고 있습니다.

    주문 제작 제품(gold jewelry, LHOU 수제화)의 경우 제품 페이지 내 [배송 및 리오더] 탭에 기재된 내용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.


  • 주문 상품 변경 및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?

    주문내역에서 직접 취소 신청 가능합니다.

    상품 준비중 일때 바로 환불처리 되며, 배송 준비중 일때 순차 처리됩니다.

     

    ▫ 배송 전 주문 취소 및 변경

    배송 전 주문 변경 및 취소를 원하실 경우, 오전 10시 전으로 문의 남겨 주시기바랍니다. 

    오전 10시 이후 결제건은 주문 익일 10시까지 문의 남겨 주시면 순차적으로 처리해 드립니다. 


  • 주문한 제품 중 일부만 배송 받았습니다.

    한 번에 여러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, 빠른 배송 및 품절로 인한 누락을 최소화하기 위해 일부 상품은 부분 배송될 수 있습니다.

    결제 완료 후 영업일 기준 5일 이내에 제품이 발송되며, 예약 주문건의 경우 안내드린 날짜에 맞춰 순차적으로 출고됩니다.

    합배송을 원하시는 경우 주문 직후 [배송 전 주문 취소 / 변경] 카테고리에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

    (단, 주문번호가 동일한 경우에만 합배송이 가능합니다.)


  • 주문한 제품의 배송 상태는 어떻게 확인할 수 있을까요?

    사이트 내 [마이페이지 – 주문내역 조회 – 배송 조회]에서 주문 내역 및 배송 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 

    또한 출고 시 알림 톡으로 운송장 번호를 보내 드리며, 이를 통해 배송 진행 상황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. 


  • 예약주문 제품은 언제 배송되나요?

    예약 주문 제품은 제품 페이지 내 옵션에 안내된 날짜에 맞춰 순차적으로 출고됩니다.

    ▶ 예약 주문 제품 출고일자 확인 방법

    1. 구매한 제품의 옵션에 순차 발송 일자가 기재되어 있다면 예약 주문 제품입니다.

    2. 출고 일정 확인 : 마이페이지 - 주문내역 조회에서 출고일을 확인해 주세요.

    * 생산 및 물류 상황에 따라 고지한 발송 일자보다 먼저 발송될 수 있습니다.

    * 출고 이후 택배사의 사정에 따라 배송 완료까지 기간이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.


  • 온라인스토어 주문건을 오프라인 매장에서 픽업하고 싶어요.

    온라인 스토어와 오프라인 매장은 별도로 운영됩니다. 따라서 온라인 주문 건을 매장에서 픽업 및 교환, 반품하는 것은 불가합니다. 

    각 매장 별 입고 리스트는 공식 웹 사이트 [FLAGSHIP STORE] 카테고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 방문 시 참고해 주세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