FAQ
-
결제는 어떤 방법으로 가능한가요?
결제수단은 주문 단계에서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.
▶ 결제 유형 : 무통장 입금, 카드 결제, 휴대폰 결제, 실시간 계좌이체, 삼성페이, 카카오페이(간편결제)
* 한 주문건 내에서 부분 결제는 불가합니다.
* 결제 오류 및 기타 문의는 Q&A 게시판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.
* 결제 완료 이후에는 결제수단 변경이 불가합니다. (결제수단 변경을 원하실 경우 취소 후 재주문 바랍니다.)
-
무통장 입금을 했는데, 결제 확인이 안되고 있어요.
무통장 입금은 입금 후 30분 ~ 1시간 내에 자동으로 입금이 확인됩니다.
입금 확인이 안되는 경우는 아래와 같습니다.
- 주문서에 기재된 입금자명이 다른 경우
(기재하지 않은 경우 입금자명과 주문자명이 동일한 것으로 간주됩니다.)
- 주문서에 기재된 최종 입금 금액과 실제 입금 금액이 다른 경우
- 다수 주문건의 금액을 임의로 한 번에 입금하는 경우
(입금한 주문건의 주문번호를 Q&A 게시판에 남겨 주시면 확인해 드립니다.)
- 동명이인이 있는 경우
- 구계좌로 입금한 경우
-
주문 후 무통장 입금은 언제까지 입금해야 주문 취소가 되지 않나요?
다음 두 가지 경우에 무통장 입금 주문이 취소됩니다.
▶ 출시 당일, 제품을 구매한 경우 : 주문 당일 17시까지 입금이 확인되지 않으면 주문 취소됩니다.
▶ 그 외 : 주문 후 12시간 이내에 입금 확인이 되지 않으면 자동으로 주문이 취소됩니다.
* 입금 계좌 : 하나은행 303-910023-83804 (주)시즌리스(시에)
-
카드사별 무이자 할부는 어떻게 되나요?
결제 금액이 5만 원을 초과할 때 할부가 가능합니다.
카드사별 무이자 할부 혜택은 아래 절차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1. 주문서에서 결제 수단으로 '카드 결제'를 선택
2. '결제하기' 클릭
3. 신용카드 결제창에서 카드사별 무이자 혜택 확인
-
주문을 완료했는데 쿠폰과 적립금을 추가로 사용할 수 있나요?
쿠폰과 적립금은 주문 단계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, 주문 완료 후에는 적용 불가합니다.
사용을 원하시는 경우, 기존 주문을 취소하고 재주문해 주시기 바랍니다.
-
쿠폰/ 적립금 사용 후 환불(취소/반품)하면 다시 복원되나요?
주문건 전체 취소/반품 시, 환불 후 사용한 적립금은 복원됩니다.
그러나 시에(SIE)에서 발급하는 모든 쿠폰은 한 번 사용 시 재발급(복원)되지 않습니다.다만, 자사의 귀책사유로 취소/반품이 발생하는 경우 쿠폰은 복원되며 사용기간은 기존과 동일합니다.
-
비회원도 주문할 수 있나요?
주문 단계에서 비회원 옵션을 선택하면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.
비회원 주문 조회는 상단 로그인 메뉴의 [비회원 주문 조회]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.
SIE 회원으로 가입하시면 적립금, 생일 쿠폰 등 다양한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
-
재입고 알림은 언제 받을 수 있나요?
재입고 알림 서비스는 알림을 신청한 고객님에 한하여 품절 제품이 재입고 될 때 SMS로 알려드리는 서비스입니다.
품절된 제품의 일부 옵션에서 재입고 알림을 신청할 수 있으며, 입고 수량이 한정되어 있어 구매 시점에 따라 품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
-
결제한 금액과 환불된 금액이 달라요.
단순 변심에 의한 환불의 경우, 왕복 배송비 (초기 배송비 3,000원 + 반품 배송비 3,000원)가 차감된 금액으로 환불이 이루어집니다.
따라서 결제 금액과 환불 금액의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
외에 쿠폰 또는 적립금 사용 등으로 차이가 발생할 수 있으니, 자세한 문의는 Q&A 게시판에 남겨 주시기 바랍니다.
-
현금영수증은 어떻게 발행하나요?
결제 수단을 무통장 입금 또는 실시간 계좌이체로 선택 시,
하단에서 현금영수증 발행 여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.
개인 : 휴대전화 번호 기재
사업자 : 사업자 번호 기재
* 현금영수증 발행 금액에는 배송비는 포함되며, 적립금 사용액은 포함되지 않습니다.
* 현금영수증 또는 세금계산서 중 하나만 발행 가능합니다.
* ‘신청 안 함’ 선택 시 임의로 번호가 세팅 되니 현금영수증 발급 번호 기재 후
[결제수단과 입력 정보를 다음에도 사용] 란을 체크 후 주문해 주시길 권장 드립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