FAQ

  •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?

    시에(SIE) 공식 홈페이지의 [회원가입] 메뉴를 통해 이용 약관과 개인정보 보호 정책에 동의하고 가입 양식을 작성하시면 시에(SIE) 회원으로 가입됩니다. 

    가입 후에는 시에 온라인 스토어의 이벤트 참여, 적립금 적립 등 다양한 부가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

  • 핸드폰인증이 되지 않아 회원가입이 안될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    핸드폰 본인 인증이 되지 않는 경우, 통신사와 인증 업체 간의 일시적인 통신 장애가 원인일 수 있습니다. 

    인증이 원활하지 않을 경우,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시기 바랍니다.

     

    이 경우, 이전 가입 이력이 없으신 분은 고객센터로 문의하여 사용자 확인을 요청해 주시기 바랍니다.


  •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할 수 있나요?

    시에(SIE) 온라인 스토어에서 로그인 - 마이 페이지 - 회원정보 수정 

    맨 밑 좌측 하단 [회원 탈퇴] 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.

     

    탈퇴 시, 온라인 스토어의 다양한 이벤트 참여가 어려워지며 기존에 보유하던 적립금은 모두 삭제됩니다.


  • 아이디/비밀번호를 분실했을 때 어떻게 확인할 수 있을까요?

    시에(SIE) 공식 홈페이지 [로그인] 메뉴 - 좌측 하단 [아이디 찾기/비밀번호 찾기] 탭을 통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