FAQ

  • 개인정보 데이터는 어떻게 관리되나요?

    시에(SIE)는 서비스 제공을 위한 필요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.

   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중요시하며, "정보통신망 이용 촉진 및 정보 보호"에 관한 법률을 준수하고 있습니다. 

    고객의 개인정보 데이터는 아래의 경우에 한해 접근 권한이 있는 담당자에게 필요로 하는 최소한의 데이터에만 접근할 수 있도록 허용됩니다. 

    또한 당사는 수집 및 이용 목적의 달성, 회원 탈퇴 등 파기 사유가 발생한 경우 개인정보의 형태를 고려하여 내부에서 결정된 파기 방법에 따라 삭제 및 소각합니다.

     

    - 권한이 있는 담당자가 고객 관리 , 서비스 제공 및 개선 / 보안 문제 조사 등을 목적으로 대응할 경우 

    - 주문건에 대한 제조 및 서비스 / 배송 / 결제 등 고객 문의건에 대한 처리를 하는 경우

    - 수사 기관 등에 법적 요청을 받았을 경우  


  • 개인정보 변경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?

    개인은 언제든지 개인정보 데이터에 접근하여 변경 및 수정할 수 있으며 아이디와 이름, 생년월일은 수정이 불가합니다. 

    외의 수정사항은 [마이페이지] – [회원정보 수정]에서 본인인증 후 변경하려는 정보를 입력 후 [회원정보 수정]을 통해 최종 저장하시면 됩니다. 


  • 개인정보 유출로 인한 피해 보상을 받을 수 있나요?

    시에는 고객의 개인정보 관련 문의사항 및 불만 처리를 위해 관련 담당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. 

    관련된 문의, 의견 등이 있으신 경우 Q&A 게시판에 접수해 주시면 빠른 시일 내에 검토 후 답변드리겠습니다. 


  • 이메일 및 SMS 수신을 원하지 않습니다.

    시에는 최초 회원 가입 시 SMS 및 이메일 수신 동의 여부를 확인하고 있습니다.

    가입 후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 [마이페이지] – [회원정보 수정] 중 “SMS 수신 여부”를 선택하여 수신 설정을 조정해 주시기 바랍니다.


  • SMS 혹은 이메일 수신 동의를 하지 않았는데 광고가 옵니다.

    수신 거부를 하신 고객님께는 광고성 정보가 발송되지 않습니다. 

    다만, 다음과 같은 경우에는 예외적으로 SMS 및 이메일이 발송될 수 있습니다:


    -적립금 소멸 알림

    -회원 등급 변경과 관련된 안내

    - 고객 정보 및 보안 관련 중요 정보


  • 타유통채널에서 위조, 카피 등 시에의 제품과 유사한 디자인을 판매하고 있어요.

    다른 유통 채널에서 유사 상품을 판매하는 경우, 시에(SIE)와는 무관함을 알려드립니다.

    이와 같은 사례가 확인되면, Q&A 게시판에 유사 상품을 제작하거나 판매하는 판매처의 주소 및 링크 정보를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


  • 서버 오류가 지속적으로 발생합니다.

    시에(SIE)는 경우에 따라 온라인스토어의 트래픽을 최대로 증설하여 서버 과부하를 방지하고 오류를 최소화하고 있습니다. 아래 오류에 해당되는 경우 해결 방법을 참고해 주세요.

    ▶ 결제 단계에서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

     -  PC/모바일 모두 브라우저나 앱에 쌓인 데이터가 원인일 수 있으므로, 쿠키를 삭제해 주시기 바랍니다. 

    (쿠키 삭제 방법은 사용 중인 PC/모바일 환경 및 브라우저/앱에 따라 다르므로, 포털 검색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)

     

    ▶ 회원가입 시 ‘이미 인증된 회원입니다’ 라고 메시지가 뜨는 경우

    1) 해당 메시지가 나오는 경우, 이미 고객님께서 다른 번호로 가입이 완료되었다는 뜻입니다.

    2) 고객님께서 휴대전화 2회선 여부 또는 과거 가입 후 인증 이력이 있는 신규 번호로 재가입을 시도한게 아닌지 확인 부탁드립니다. 

     

    기타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  Q&A 게시판으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